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네이버로그인 로그인 회원가입 온라인상담 진료안내 오시는길 카톡상담 네이버예약 블로그 상단으로

홈아이콘디지털 스토리  >  디지털치과 소식

타이틀아이콘디지털치과 소식

보기
제목 정*옥님 감사합니다~^^♥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6-06-22 조회수 69


환자분께서 치료 마무리 후 사다주신 비타민 음료~!!!
지칠 수 있는 월요일이지만 비타민 챙기고!!
화이팅해서 일하겠습니다~감사합니다♡
좋은 진료 또 찾아뵙겠습니다^^*

  • 다음글
  •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.